1733년에 설립된 영국 식민지의 마지막으로 삶을 시작한 조지아 는 역사에 관한 한 펀치를 포장하는 남동부 주입니다. 이곳의 마을은 흰색으로 칠한 물막이 판자 교회, 맨션, 농장으로 남부를 전형으로 보여줍니다. 농업과 광업의 부는 거의 모든 곳에서 반영됩니다.
Blue Ridge Mountains의 봉우리와 산기슭부터 해안에 있는 Barrier Islands의 해변과 습지, 그리고 그 사이의 모든 개울, 협곡, 숲에 이르기까지 탐험할 자연이 가득한 조지아는 결코 늙지 않을 것입니다. .
목차
브런즈윅
정착민들은 1738년에 브런즈윅에 도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도시는 오랜 역사에 걸맞게 구시가지 역사 지구를 자랑합니다. 남부의 매력이 물씬 풍기는 아름다운 오래된 가옥을 특징으로 하는 빅토리아 양식의 구 시청(1889), 신고전주의 양식의 올드 글린 카운티 법원, 인상적인 신 시청과 같은 도시의 시민 유산의 웅장한 예도 있습니다. 1900년대 초반.
도시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호수, 하이킹 코스, 강, 피크닉 파빌리온을 자랑하는 브라이스 아일랜드 지역 공원(Blythe Island Regional Park)으로 향하십시오.
블루리지
노스 조지아에 있는 이 도시의 가장 멋진 점 중 하나는 이 지역의 유일한 드라이브인 영화관이 있다는 것입니다. 1955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이 오래된 학교 드라이브인은 아메리카나의 고전적인 조각이며 무엇보다도 햄버거를 제공하는 자체 복고풍 스낵바를 자랑합니다.
예술 커뮤니티가 번성하는 Blue Ridge 타운에는 수제 맥주 양조장 옆에 레스토랑이 있는 도보 가능한 시내 지역도 있습니다. 하지만 블루리지 주변에서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것 중 하나는 유서 깊은 블루리지 관광열차를 타는 것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이 유서 깊은 철도를 타면 흠뻑 젖을 만한 아름다운 풍경이 많이 있습니다.
세인트 메리스
16세기 중반에 스페인 정착민들이 처음 탐험한 St. Marys는 구시가지이지만 미국 잠수함과 관련된 보다 현대적인 유산도 자랑합니다. 사실, 적절하게 명명된 St Marys Submarine Museum은 미국 역사 전반에 걸쳐 잠수함의 역사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역사에 대해 말하자면, 세인트 메리스 역사 지구(St. Marys Historic District)에서 더 많은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는 다른 아름다운 건축물들 사이에서 제일장로교회(First Presbyterian Church, 1808)를 포함하여 이곳의 오래된 과거를 가리키는 건물이 많이 있습니다.
조지아 코스트 배리어 아일랜드에서 가장 큰 도시이기 때문에 자연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더 역사적인 건물과 야생마를 엿볼 수 있는 인근 컴벌랜드 섬으로 향할 수 있습니다.
워싱턴
간단히 말해서 조지아 주의 주도인 워싱턴은 남부 연합의 주들이 1865년 미국 남북 전쟁을 종식시킨 행동으로 스스로 해산하기로 결정한 곳으로 유명합니다. – 1904년에 지어진 인상적인 Wilkes County Courthouse와 최근에 복원된 1898 Fitzpatrick Hotel부터 1835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멋진 집에 세워진 Washington-Wilkes Historical Museum까지.
1785년에 시작된 이 대규모 농장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지금은 야외 박물관이 된 인근의 콜웨이 플랜테이션(Callway Plantation)을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매디슨
모건 카운티(Morgan County)에 위치한 프리티 매디슨(Pretty Madison)은 유서 깊은 조지아 전전선 산책로(Georgia Antebellum Trail)에 있으며 건축물로 유명한 도시입니다. 매디슨 역사 지구를 걷다 보면 그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여기 건물은 놀랍고 독특합니다.
매디슨의 역사를 제대로 이해하려면 문화유산 건물에 자리 잡은 박물관인 마을의 헤리티지 홀(Heritage Hall)로 가십시오. 예술이 더 마음에 든다면 Steffen Thomas Museum of Art 또는 Madison Morgan Cultural Center를 산책하십시오.
탈룰라 폭포
노스 조지아의 이 작은 마을은 1880년대에 관광객들이 인상적인 탈룰라 협곡(Tallulah Gorge)을 보기 위해 들르는 곳으로 형성되었습니다. “조지아의 7대 자연 불가사의” 중 하나인 이 협곡은 몸을 담글 수 있는 폭포, 하이킹을 할 수 있는 흥미로운 숲이 우거진 지형, 모험을 즐기는 카약을 타는 사람들을 위한 급류를 자랑합니다.
가장 인상적인 폭포인 허리케인 폭포(Hurricane Falls)에는 물의 위력을 제대로 감상하기 위해 걸을 수 있는 현수교가 있습니다. Tallulah Gorge National Park 내에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으며 Jane Hurt Yarn Interpretive Center로 가서 이 지역의 생태에 대해 알아보세요. 1972년 스릴러 딜리버런스의 일부도 탈룰라 폭포 주변에서 촬영되었습니다.
더블린
국가적으로 지정된 두 개의 역사 지구를 자랑하는 더블린은 확실히 과거의 폭발적인 느낌을 주는 건물로 가득합니다. 유서 깊은 상업 지구에는 신고전주의 양식의 카네기 도서관과 1912년 최초의 국립 은행 건물이 있습니다.
Stubbs Park–Stonewall Street 역사 지구에는 남부 아메리카나의 느낌을 공중으로 뿜어내는 아름다운 집과 맨션이 있습니다. 3월에 방문할 계획이라면 조지아의 더블린이 아일랜드에서 이름을 딴 것처럼 성 패트릭의 날을 기념한다는 사실에 관심이 있을 것입니다.
다리엔
조지아에서 두 번째로 오래된 계획 정착지인 다리엔은 1736년 스코틀랜드 하이랜더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원래는 뉴 인버네스라고 불렸습니다. 오랜 역사와 함께 그것을 반영하고 다른 시간을 걷고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하는 일부 건축물을 반드시 찾을 수 있습니다.
방문할 가장 흥미로운 장소 중 하나는 1731년에 같은 장소에 처음 지어진 Fort King George의 재건이며 Darien 마을보다 앞선 것입니다. 근처에서 1800년에서 1915년 사이에 쌀을 생산한 오래된 Hofwyl-Broadfield Plantation에서 산책로와 박물관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Darien River Waterfront Park & Docks도 산책하기에 좋은 강변 지역입니다.
달로네가
Dahlonega는 미국 최초의 중요한 골드 러시 장소로 유명합니다. 그때가 1828년이었고, 그 후 이 정착지는 조지아 골드 러시로 알려진 주요 붐 타운이 되었습니다. 오래된 Consolidated Gold Mine 또는 Dahlonega Gold Museum Historic Site를 방문하여 이 도시의 역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Dahlonega”라는 이름은 노란색 또는 금색을 의미하는 체로키어 단어에서 유래했습니다. 물론 최근에는 이 지역에서 채굴에 대한 관심이 줄어들었습니다. 오늘날 Dahlonega는 이 지역에 3개의 포도밭과 여러 와이너리 덕분에 “노스 조지아 와인 컨트리의 심장부”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블레어스빌
Dahlonega가 Georgia Gold Rush가 시작된 곳일 수도 있지만 이웃한 Blairsville은 명성에 대해 다른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워싱턴 DC의 분석가들은 보기만 해도 금은 블레어스빌 지역에서 생산된 것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가장 노란 금”이기 때문입니다.
인근 Vogel State Park는 고요한 Trahlyta 호수를 비롯한 자연 환경을 즐기며 나가기에 좋은 곳입니다. 또한 근처에는 조지아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인 Brasstown Bald도 있습니다. 등산객을 위해 블레어스빌은 애팔래치아 트레일 종점에서 30마일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전체 트레일보다 덜 도전적인 곳에서 시작하고 싶다면 이곳이 좋습니다.
광저우
Blue Ridge Mountains의 산기슭에 자리 잡은 Canton은 오랫동안 체로키 지역의 심장부로 알려진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조지아 골드 러시가 시작된 후 유럽계 미국인 정착민들이 이 지역으로 이주하면서 이 모든 것이 바뀌었습니다.
Main Street의 1911 Canton Theatre와 1928년에 지어진 County Courthouse와 같이 마을 곳곳에 유서 깊은 건물이 몇 군데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이 도시는 자연에 관한 것입니다. 시내를 산책할 수 있는 Etowah River Park가 있으며, 카약을 타고 물놀이를 할 수도 있습니다.
헬렌
한때 벌목 마을이었던 헬렌은 산업이 쇠퇴하기 시작했을 때 바이에른 마을을 본떠 개조했습니다. 성공했습니다. 오늘날 Helen 의 건물 주변을 걷다 보면 바이에른 고산 마을에 있는 자신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10월뿐만 아니라 9월과 11월에도 옥토버페스트가 있습니다!
고전적인 남부 독일 스타일은 모든 건물에 존재합니다. 심지어 Wendy’s의 외관도 정통합니다. 도시 외곽에 있는 Smithgall Woods 주립공원은 수천 에이커의 하이킹을 즐길 수 있는 곳이며 강물은 낚시하기에 적합합니다. 듀크 크릭(Dukes Creek)도 좋은 하이킹을 제공하며 산의 전망과 마지막에 워커에게 보상을 주는 폭포를 제공합니다.